top of page

시인이자 소설가인 작가가 최용훈 변호사를 인터뷰한 기사(법률신문) 게재



법무법인 케이원챔버(K1Chamber) 구성원으로 합류한 최용훈 변호사(사법연수원 제27기, 전 안양지청장, 전 대검 인권정책관)에 대한 인터뷰 기사가 2022 11. 7.자 법률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소설가이자 시인인 김도언 작가가 최용훈 변호사와 대담한 내용을 법률신문 지면으로 옮겨 연재 칼럼 ‘시인이 만나는 법’의 기사로 작성한 것입니다.

최용훈 변호사는 24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유형의 화이트컬러 기업범죄를 수사한 ‘검사’, 그리고 UN, OECD 등 국제기구 및 한미FTA 등 중요한 협상에서 정부대표단원을 역임한 ‘국가변호사’로서 고도의 전문성과 역량을 쌓아왔습니다. 최 변호사는 앞으로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기상을 지닌 법무법인 K1Chamber에서 성실히 법조인의 직무를 수행하면서 사회에 널리 기여해 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https://www.lawtimes.co.kr/Legal-News/Legal-News-View?serial=182836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케이원챔버는 국내 주식회사 주주들이 보유한 주식을 싱가포르에 설립된 법인의 주식과 교환한 후, 해당 싱가포르 법인 주식을 다시 케이만제도에 설립된 법인의 주식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해외직접투자를 수행함에 있어 관련 계약서의 검토 및 외국환신고 등의 자문을 성공적으로 제공하였습니다. 향후 케이만제도 법인의 주식은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bottom of page